본문 바로가기

솔직프로젝트.

솔직프로젝트 - DAY 1

 

 

 

 

 

 

" 왜 굳이 지금 솔직해지고 싶었나요? 

 

예전부터 솔직해지고 싶었다. 정말 내가 원하는 게 무엇인지 알고 싶었다. 그런데 도저히 알 수가 없었다. 지금의 내 모습을 받아들이는 게 어려웠다. 보고 싶은 것만 보려 애써왔기에 힘이 들었지만 이젠 나 자신과 마주 볼 용기가 생겼다. 더 이상 외면하지 않고 똑바로 바라보려 한다. 지난 과거를 후회하고 다가올 미래를 두려워하며 지금 이 순간을 낭비하기 싫다. 모든 걸 계획대로 진행해야 만족했던 내가 이젠 계획 따위 하지 않으련다. 좋든 싫든 그저 펼쳐지는 모든 상황을 받아들일 테다. 이런 내게 앞으로 펼쳐질 하루는 어떨지 그 상황에 어떻게 행동하고 느낄지 궁금하다. 그래서인지 솔직해지고 싶다. 

 

 

 

 

" 솔직해지면 무엇이 좋을 것 같나요? 

 

이제까진 스스로를 믿지 못했다. 그러다 보니 이대로 계속 나아가도 되는 건지 의심하느라 항상 불안했다. 솔직해진다면,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일 수 있게 된다면, 헤매고 있는 건 아닌지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. 그리고 무엇보다 지금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할 수 있지 않을까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나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합니다.

오늘도 나 자신으로 살아준 나에게 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솔직프로젝트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솔직프로젝트 - DAY 6  (0) 2019.05.20
솔직프로젝트 - DAY 5  (0) 2019.05.15
솔직프로젝트 - DAY 4  (0) 2019.05.14
솔직프로젝트 -DAY 3  (0) 2019.05.10
솔직프로젝트 - DAY 2  (0) 2019.05.08